발로란트 1.08 패치 노트
패치 하이라이트

요원 업데이트

레이즈
폭발 팩 내부 반경이0.2m 이내에서 초기 피해량이 15로 감소하며, 반경이 멀어지면 최소 피해량이 5까지 감소합니다. 폭발 팩이 표면에 닿으면 0.5초 후 폭발 팩이 무장되며, 최대 피해량이 50까지 증가합니다. 폭발 팩이 피격되면 폭발하며 해당 시점의 피해량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팩이 더 이상 아군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레이즈의 폭발 팩은 적이 대응할 수 있는 여지를 주지 않고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번 변화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익숙해져 왔던 폭발 팩의 사용성을 유지하면서도 폭발 팩이 위협적인 피해를 입히는 시점을 아주 명확하게 하려고 합니다. 이제 폭발 팩이 피격돼도 '불발'하지 않고 피해를 입히므로 폭발 반경 안에 있다면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게 좋습니다.
무기 업데이트
가디언 상향
가격 감소 2,500크레드 >>> 2,400크레드
연사 속도 향상 초당 4.75발 >>> 5.25발
무기 회복 시간이 3발 후 0.35초에서 3발 후 0.2925초로 향상
가디언으로 팬텀이나 밴달을 직접 상대할 수 있다거나 그래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플레이어들에게 이 총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는 여지를 주고 싶습니다.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나 특정 맵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적이 접근 할 때에도 덜 불리해질 것입니다.
맵 로테이션 변경
드디어 맵 로테이션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이 '덜'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즉, 직전에 헤이븐을 플레이했다면 다음 대전에서 해당 맵의 우선순위를 낮춘다는 뜻입니다.
모든 모드의 대전 검색 대기열이 업데이트되어 플레이어가 최근에 모든 모드에서 플레이한 맵을 파악하고 대전을 찾습니다.
최근에 플레이하지 않은 맵을 플레이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일한 맵을 연속으로 플레이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게임 편의성
이제 실명한 플레이어를 관전할 때 화면 방해 효과 대신 타이머가 표시됩니다.
옵션에서 전체 화면 실명 효과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미니맵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소셜 패널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거나 상호작용하는 중에는 정렬을 일시 정지합니다.
기록 페이지의 모든 랭크 항목이 경쟁전 연장전 규칙과 일관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버그 수정
프라임 클래식(2~4레벨)을 업그레이드하면 올바른 궤적, 효과음 및 기타 시각 효과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종료 화면에 '처리 중' 메시지가 표시되고, 이후 기록 탭에서 해당 대전 기록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설정 게임 로비에서 '전력 차이가 큽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홈페이지 : jettte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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